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의정부시]해물천하조개구이 본점 - 내돈내산/동오마을/랍스터/조개찜/신곡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 17. 03:50
728x90
반응형

해물천하조개구이 본점

영업시간 (월~토)13:00 - 24:00 / (일요일)12:00 - 24:00

동오역 1번 출구에서 192m

 

오늘은 친한 지인들과 함께 해물천하조개구이를 갔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고 인테리어에 꽤 신경을 썼다라는 것이 눈에 들어왔네요

 

해물천하조개구이 메뉴는 조개구이와 조개찜이 메인이고 랍스터퐁듀와 같이 나오는 스페셜 메뉴가 있습니다.

그리고 구이와 튀김, 해산물, 식사메뉴까지 다양한 메뉴에 과하지 않은 와인과 같이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하네요

 

절인고추, 완두콩, 옥수수콘샐러드, 떡볶이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메인 요리인 국물조개찜을 올리기 위해 불을 붙였네요~

 

국물조개찜 스페셜인데 다양한 종류의 조개부터 전복, 오징어, 문어, 어묵 등 내용물이 다양합니다.

 

어느 정도 끓이다 보면 직원분이 오셔서 오징어와 문어는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먹어보니 질기지 않고 엄청 연했어요

치즈하고 먹어보니 고소함에 최고였네요

 

먹는 도중 소고기도 넣어봤어요

샤브샤브에서나 넣어서 먹어봤는데 해산물이 가득한 조개찜에 넣어 먹기는 또 처음이네요

하지만 소고기는 채소가 많은 샤브샤브와 같이 먹어야 더 맛있더라는...

그래도 나쁘지는 않았어요

 

랍스터가 나왔는데 치즈가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거기에 브로콜리와 새우까지~

살이 꽉 찬 랍스터 살에 치즈와 같이 먹으니 이런 조합도 좋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솔직히 랍스터는 몇 달 전에 바이킹스워프에서 많이 먹었던 터라 그닥 감흥은 오지 않았네요

다음에 스페셜보다는 다른 종류의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해물천하조개구이 구성이나 가격 만족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