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양주시]송추가마골 본관(메뉴/가격) - 내돈내산/갈비탕/김치찌개/왕만두/송추계곡/장흥면 맛집

행복담기 2022. 5. 5. 02:21
728x90
반응형

송추가마골 본관
영업시간 10:00 - 21:30

 

송추가마골은 1년에 두 번 정도 방문을 합니다.
주차 관리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주차장도 넓어 차를 대기에는 어려움이 없었어요

본관 식사메뉴
전통갈비탕/해물전복갈비탕/왕갈비탕/능이갈비탕/가마골곰탕/뚝배기묵은지찜/육회비빔밥/웰빙열무비빔밥/함흥물냉면/함흥비빔냉면/메밀물냉면/메밀비빔냉면/고기왕만두/갈비만두/녹두전/메밀전

본관 고기메뉴
가마골갈비/송추갈비/소왕갈비/천해염갈비/한우채끝등심/한돈명품구이/늘품구이/한돈목살갈비/한우육회&육사시미

갈비탕을 포함 고기 종류는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30분 정도 기다려야 된다는 말에 송추가마골에서 운영을 하는 오핀 베이커리로 갔어요
가는 길에는 선녀교가 있는데 건너다보면 많이 흔들립니다.

 

입구를 들어가게 되면 입간판이 보이고 브런치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빵 종류도 많이 있었고 케이크까지 있었어요
오핀 베이커리 BEST 5는 1위 오!팥빵, 2위 연탄빵, 3위 앙버터, 4위 크림치즈 패스츄리, 오핀 우유식빵 순이네요
하루 평균 1,000개 이상 팔리는 오! 팥빵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어플 시럽을 통해 송추가마골 멤버십 가입을 하면 사이다나 콜라를 서비스로 줍니다.

 

대기실에 마련된 포장 상품~
밀키트식으로 포장이 되어 있으며 김치도 판매하고 있네요

 

중문을 통해 들어가게 되면 송추가마골 브랜드로 여러 가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식사를 하러 2층으로 올라왔어요~

 

물은 500ℓ 페트병에 나옵니다.

 

갈비탕, 김치찌개, 왕만두를 주문했는데 왕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갈비탕입니다.
전통갈비탕 답게 들어가 있는 재료가 많네요~
간이 다 되어있어 따로 간을 할 필요가 없었어요

 

뚝배기묵은지찜입니다.
맛도 좋았고 덩어리로 들어가 있는 돼지고기 퍼포먼스로 인해 자꾸 생각났던 김치찌개...

 

전에 찍은 사진인데 비교가 될까요?
예전에 먹었던 김치찜은 푹 삶아지고 고기도 덩어리로 나와서 좋았는데 이번 김치찜은 고기도 얇게 썰어져 있었고 김치 맛도 아쉬웠어요

갈비탕은 일반 식당에 비해 맛도 훌륭!! 양도 훌륭!!

가성비가 장점이었는데 가격이 20% 이상이면 한 번에 너무 많이 오르긴 했네요

 

그래도 맛은 인정!!!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