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하남시]르빵드비 - 내돈내산/카페/베이커리 맛집/유기농/고골/춘궁동

행복담기 2022. 6. 8. 21:52
728x90
반응형

르빵드비

영업시간 09:30 - 22:00

 

식사를 하고 춘궁동에서 베이커리 카페로 유명한 르빵드비를 방문했어요

4층 건물에 1, 2, 3층을 카페로 운영을 하고 있고 3층에는 루프탑까지 있네요

 

르빵드비에는 사진에 다 담지 못할 정도로 많은 종류의 베이커리가 있으며 화려하고 맛있게 보이네요~

식사를 하지 않았다면 음료와 베이커리를 먹었겠지만 배불리 먹고 온터라 베이커리는 pass

 

디저트로는 소소하게 망고 머랭쿠키~

달달하니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딸기요거트스무디

 

ICE아메리카노

 

하남 르빵드비는 분위기도 좋고 여유를 가지면서 음료를 즐겨야 될 것 같은데...

시간의 여유가 없어 후다닥 먹고 나왔네요

그래서 사진도 많이 못 찍었어요

 

르빵드비는 20년 이상의 경력의 기능장이 직접 연구하고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소진을 원칙으로 한다고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