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하남시]본가장수촌(메뉴/가격) - 내돈내산/재방문/누룽지백숙(삼계탕)/막국수/춘궁저수지/고골낚시터/춘궁동 맛집

행복담기 2022. 6. 2. 01:47
728x90
반응형

본가장수촌
영업시간 11:00 - 22:00

 

오늘은 지인 가족과 함께 본가장수촌을 방문했어요
맛 보장^^ 양 보장^^ 이곳은 지인 추천 하기에 걱정 없는 곳이죵
일부러 사람 많은 시간을 피해서 2시 정도에 갔는데도 창가 쪽으로 앉지를 못했네요
창가에서 저수지를  보면서 먹음 좋아요
힐링 그 자체

 

본가장수촌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합니다.

1층은 입식테이블이고 2층은 좌식테이블입니다.

 

본가장수촌 메뉴
능이오리누룽지/토종누룽지삼계탕/쟁반막국수/골뱅이무침

전체적으로 물가가 올라 다른 음식점은 대부분 가격 인상이 되었는데 본가장수촌은 작년 8월 방문했을때 가격하고 동일합니다.

 

주문을 하면 기본으로 동치미, 갓김치, 섞박지, 겉절이, 고추, 된장이 나옵니다.

 

누룽지삼계탕입니다
쟁반에 담긴 닭만 보면 양이 적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절대 절대 적은 양이 아닙니다.

 

누룽지삼계탕이라서 그런지 약재 향보다는 구수한 향이 더 강했어요
토종닭인데도 살은 부드럽고 뼈에서 잘 발라집니다.
본가 장수촌에 오면 닭보다는 누룽지죽을 더 기대하고 오게 되는데요
역시나 기대에 실망을 시키지 않네요
성인 두 명에 10살 아들이 먹었는데 먹다 보니 배가 부르고 죽이 남아 포장해달라고 했어요~
가져온 누룽지 죽은 저녁식사로 대체했네요

 

왔을 때는 주차장이 만차였는데 식사하고 나와보니 주차장에 차가 많이 빠졌어요

 

춘궁저수지로 가서 낚시 구경도 하고 걸어 다니면서 소화를 시켜봅니다.
역쉬 실망시키지 않는 누룽지백숙 강추예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