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의정부시 민락동]귀락국밥 본점(메뉴/가격) - 내돈내산/갈비탕/곰탕/갈비찜/주차장/민락지구 맛집

행복담기 2022. 1. 25. 01:48
728x90
반응형

어룡역 2번 출구에서 973m에 위치한 귀락국밥 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귀락국밥 본점이 민락지구에 있다고 소식을 듣고 방문하게 됐어요

주차장이 상당히 넓었고 여유가 있었어요

 

매장 내부는 모던하면서 깔끔했어요

 

메뉴는 국밥, 곱창, 갈비탕, 소갈비찜, 돼지갈비찜, 곱창전골, 뚝배기, 버섯불고기전골, 소곱창전골, 고기완자, 김치군만두, 한입김치전, 녹두전, 물만두가 있습니다.

귀락국밥은 갈비찜, 곱창전골 메뉴를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리뷰를 보니 갈비탕보다는 국밥이 맛있다고 해서 국밥을 시켰어요

육안으로 봐도 아주 뜨거워 보이죠?

 

국밥에는 고기와 우거지가 튼실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한입 먹는 순간... 좀 매콤한데?

매운거 못 먹는 사람들은 힘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역시나였어요

매운것을 잘 못 먹는 친구하고 같이 갔는데 반 정도를 남겼지 뭐예요

 

그래서 사이드메뉴로 고기완자를 하나 주문했는데 도톰한게 속에는 고기가 가득이었어요

 

어느덧 다 먹었네요

국밥은 얼큰한게 자극적이면서 자꾸 땡기는 맛이었고 고기완자는 고소하니 술을 생각나게 하더라고요

양도 많아 배가 너무 불렀어요

 

매운맛을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