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하남시]이바돔감자탕 하남미사점 - 내돈내산/뼈해장국/가족모임/놀이방/망월동맛집

행복담기 2022. 6. 27. 01:01
728x90
반응형

이바돔감자탕 하남미사점

영업시간 11:00 - 23:00

미사역 3번 출구에서 544m

 

모임이 있어 하남 미사 우성르보아파크 2층에 있는 이바돔감자탕을 찾았어요~

 

이바돔감자탕의 장점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이 따로 있다는 거예요

빨간색 테이블은 입식이고 파란색 테이블은 좌식입니다.

52개의 테이블을 가진 규모가 있는 매장입니다.

 

입식테이블로 앉았는데 이바돔 카페라고 되어있네요~

테이블마다 칸막이로 분리가 되어있습니다.

 

출처 : 이바돔감자탕

 

주문을 하고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반찬이 더 필요할 때는 셀프입니다.

 

Best 메뉴인 특허 등뼈찜입니다.

매운맛을 아주맵게, 오리지널, 덜맵게, 안맵게로 주문을 할 수 가있었어요

당면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었고 떡에, 새우, 옥수수콘까지 비주얼이 끝내줍니다.

양념은 간장 베이스로 달달한 맛과 오리지널의 매운맛이 궁합이 잘 맞았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오늘도 맛나게 먹었어요~

아이들이 있어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이바돔감자탕 하남미사점 꼭 방문해보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