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 충청남도 · 대전

[대전 유성구]성심당 DCC점 - 내돈내산/베이커리/빵/엑스포과학공원 맛집

행복담기 2022. 1. 5. 01:55
728x90
반응형

대전 유성구 도룡동에 위치한 성심당 DCC점을 소개해드릴게요

 

국립중앙과학관에 갔다가 근처에 유명한 빵집이 있어서 잠시 들렸네요

브런치 메뉴가 보입니다.

 

열체크와 큐알 체크 후 안으로 들어갔는데, 시장통에 온 분위기...  

 

많은 사람들이 빵 나오는 대로 싹쓸이 ~

유명하다는 튀김소보로 먹기 위해 잽싸게 골랐습니다.
역시나 젤 인기 많아서 쟁반에 2개밖에 남아 있지 않아서 더 못 먹는구나 했는데 세트로 주문하면 따로 주기도 하네요

 

부추빵과 튀김소보로, 순크림빵 튀소구마 구매했어요

 

세트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계산하려고 줄 서서 있는데 3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순크림빵은 냉동실 안에 있어서인지 크림이 얼어서 맛을 잘 모르겠더군요
녹여서 먹는 게 좋을 것 같네요

 

튀김소보로는 안에 팥이 듬뿍 들어 있네요
튀겨서 느끼할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담백하고 겉에 바삭한 식감이 응근 중독성 있습니다.

 

마지막 판타롱부추빵은 만두 속 먹는 느낌이었어요

부추가 응근히 잘 어울리는 게 신기했어요
코로나에 사람 많고 오래 기다려서 계산하는 것만 아니면 넘 맛있어요
대전에 가면 또 한 번 먹고 싶을 것 같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