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 충청남도 · 대전

[대전 유성구]온천손칼국수 쭈꾸미(메뉴/가격) - 내돈내산/쭈꾸미볶음/가성비 맛집

행복담기 2021. 12. 28. 19:37
728x90
반응형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 온천손칼국수를 소개해드릴게요

 

대전 국립중앙박물관에 가는 길에 검색을 통해서 알게 된 온천손칼국수~

주차장에 차 댈 곳이 없을 정도였어요

 

방송에서도 방영되고 유명인들도 많이 와서 먹었네요

 

추가 반찬은 셀프이며 전 메뉴는 포장이 됩니다.

문구를 보니 온천칼국수의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메뉴는 물총칼국수, 쭈꾸미볶음, 물총탕, 수육, 공기밥이 있습니다.

쭈꾸미는 2인 이상 주문을 해야 되기 때문에 저희는 쭈꾸미볶음 2인분과 물총칼국수 1인분을 시켰어요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김치는 매웠어요

그래서 벽면에 김치는 매우니까 셀프바에서 적당히 가져가라고 쓰여있던 것 같아요

 

뒤이어 나온 칼국수 1인분인데도 양이 상당히 많았어요

싱싱한 바지락이 실하게 들어가 있네요

 

쭈꾸미볶음에는 따로 공기밥이 나오지 않았어요

따로 주문을 해야 했지요

 

공기밥을 주문하고 쓱쓱 비벼줍니다.

 

쭈꾸미볶음은 매콤해서 김하고도 먹고 칼국수 국물도 떠먹었지요

응근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알뜰하게 먹었죠?

다시 대전에 온다면 재방문하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