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노란상 소갈비 본점(메뉴/가격) - 내돈내산/갈비탕/냉면/한우육회비빔밥/회냉면/강남구청역/논현동맛집

행복담기 2022. 7. 17. 01:03
728x90
반응형

노란상 소갈비 본점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라스트오더 13:45, 21:15
강남구청역 3번 출구에서 191m

 

고기를 먹으러 온 적이 있었는데, 정말 양도 많고 저렴했던게 생각나서 점심을 먹으러 왔어요
인기가 많아 웨이팅 기계까지 밖에 설치가 되어있네요

 

테이블간 공간이 넓으며 의자는 편해요

 

노란상소갈비 메뉴
안창갈비/정갈비/생갈비/LA갈비/한우육회/한우육회비빔밥/양곰탕/된장찌개/물냉면/비빔냉면/회냉면

점심특선으로는 갈비탕/양곰탕/된장찌개/물냉면/비빔냉면/한우육회비빔밥/한우육회비빔밥Set(양곰탕)이 있는데 된장찌개와 냉면, 한우육회비빔밥은 가격이 같네요

 

메뉴판에는 없었는데 와인도 판매하나 보네요
갈비에 와인도 좋긴 하죠 ㅎㅎㅎ

 

김치, 섞박지, 도토리묵이 기본 반찬으로 나왔습니다.
반찬 양이 좀 적었어요
아무래도 반찬이 남을 수도 있으니...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먹을 만큼 가져가면 됩니다.

 

비빔냉면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았고 고명도 이쁘게 올라가 있네요
달달하니 맛나요

 

점심특선인 갈비탕입니다.

생각보다 고기의 양이 많고 질기지 않고 훌륭해요

근처 갈비탕 가격이 넘넘 비싼데, 노란상 소갈비 점심특선은 착한 가격이네요

갈빗대가 조각조각 잘라져 있어 먹기 수월 했고 고기가 많이 붙어 있었어요
갈비탕~ 또 먹고 싶어요
재방문 굿굿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