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미소야 강남구청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재방문/돈카츠김치우동전골/돈가츠야끼우동/돈까스/청담역/청담동맛집

행복담기 2022. 7. 19. 10:16
728x90
반응형

미소야 강남구청점
영업시간 (평일)11:30 - 22:00
청담역 8번 출구에서 356m

 

비도 오고 간단히 먹기 위해 회사에서 가까운 미소야를 방문했어요

 

매장 내부 사방에는 음식 사진들이 가득합니다.
에어컨이 빠방해서 시원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좋아요
전에 두명이 왔을때 좁은 자리를 지정해 주셔서 응근 기분 나빴는데 이번에는 넓은 자리에 앉아도 신경 쓰지 않네요

 

종류가 많아서 좋네요

 

미소야는 소바, 돈가츠 및 여러 종류의 메뉴가 있으며 BEST 5는 로스카츠정식, 알밥정식, 옛날식 달콤한 로스카츠, 점보믹스동, 돈카츠김치우동전골이 선정되었네요

 

제가 젤 자주 먹는 돈카츠김치우동전골입니다.

 

돈카츠만 먹음 느끼할 수 있지만 김치찌개에 담겨 있는 돈카츠는 전혀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니 맛나요

특히 통통한 우동으로 3가지를 먹은 느낌 1석 3조^^

 

돈카츠아끼우동이에요

이자카야 가면 먹고 싶은 술안주 느낌^^

가쓰오부시가 듬뿍 올려져 있어 더욱 맛난 메뉴예요

  소스도 넘 맛있어요
회사 근처에 맛난거 땡길 때나 스트레스 팍팍 받을 때 가고 싶은 수확행 맛집이에요 굿굿
재방문 예정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