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안동한우 청담본가(메뉴/가격) - 내돈내산/차돌된장찌개/묵은지김치찌개/소머리국밥/강남구청/강남세무서/청담동맛집

행복담기 2022. 9. 11. 00:13
728x90
반응형

안동한우 청담본가
영업시간 11:00 - 22:00
청담역 8번 출구에서 323m

 

지하 1층에 위치한 안동한우

 

계단 내려갈 때 미끄러워서 조심하셔야 해요

특히 비 내릴 때

 

이렇게 깔끔하고 넓게 되어 있습니다.

 

식당 문으로 들어가기 전에 옆에는 키즈카페가 넓게 있어요

 

정육식당이라 고기도 따로 판매하고 있네요

 

한우 가격은 후덜덜~

맛은 최고예요

 

청담동 식당으로는 적당한 가격^^

 

식사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그래서인지 직장인들이 점심에 많이 와서 먹네요

 

식당이 넓어서 단체로 회식하거나 모임으로도 많이 찾는답니다.
테이블도 크고 간격도 넓어 거리두기에도 좋아요

 

항상 반찬이 똑같지 않고 맛난 반찬으로 나오는데 오늘은 장조림이 새로 나왔네요
추가 요청시 친절하게 주시더군요

 

차돌된장찌개로 고기가 너무 맛나요

전체적인 맛도 굿굿

 

제가 젤 좋아하는 묵은지김치찌개 라면사리도 들어가 있어서 넘 시큼하지 않고 매콤하니 맛납니다.

라면사리가 있어 더욱 든든해지네요

 

소머리국밥은 다른 곳보다 최고라고 생각해요

냄새도 안 나고 질기지 않고 국물도 진국~

 

고기가 많아서 좋아요
속이 안 좋을 땐 이런 부드러운 소머리국밥이 최고^^

 

안동한우 청담본가는 자주 가는 곳으로 식당 규모가 커서 점심에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고 직원들이 많아서인지 회전도 빠르고 젤 중요한 음식 맛은 평타 이상으로 맛납니다.

가격이 올라서 아쉽지만 청담동 점심식사 가격으로는 착한 곳~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