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백암왕순대(메뉴/가격) - 내돈내산/순대국밥/따로국밥/강남구청역/논현동맛집

행복담기 2022. 10. 7. 01:17
728x90
반응형

백암왕순대
영업시간 (월~금)10:00 - 23:00 / (토,일)10:00 - 21:00
브레이크 타임 (월~금)16:00 - 17:00
강남구청역 2번 출구에서 145m

 

회사 주변에 있어 자주 방문하는 백암왕순대...
같은 자리에서 21년이면 오래됐네요

백암순대라는 체인점이 많다 보니 체인점이 아니라고 강조를 해 놓으셨네요

모든 음식은 직접 한다고 합니다.

 

내부가 비좁다 보니 혼밥시 합석을 해야 합니다.

테이블 간 공간이 좁아서 거리두기도 어렵네요

 

백암왕순대 메뉴
순대국밥/밥따로/토종순대/술국/모듬/철판볶음

메뉴판을 보면 순대국 전문점이라는 느낌이 오지 않나요?
원산지는 모두 국내산이네요

 

기본 반찬은 깍두기, 고추, 마늘, 새우젓, 된장입니다.
테이블 위 항아리에는 깍두기가 담겨있어요

 

보글보글 끓는 순대국밥이 나왔어요
다진 양념과 들깻가루는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는데 원하지 않을 때는 주문할 때 빼 달라고 요청을 하면 됩니다.
저희는 들깻가루를 좋아해서 항상 추가로 더 달라고 요청하네요
튼실한 순대는 3~4개 정도 들어가 있어요
섞지 않고 한 숟가락 먹었는데 맑은 국물이 개운합니다.
고기는 잡내도 없었고 살코기와 비계가 적절하게 섞여 있어요
고기를 싫어하면 순대만 순대를 싫어하면 고기만 시켜도 됩니다.

작은 규모에 직장인들이 많이 찾아 웨이팅을 많이 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을 피해서 방문하면 좋습니다.
백암왕순대는 회사 입사하고 12년 정도 단골이네요
저녁에는 철판볶음도 술안주로 최고예요

철판볶음을 주문하면 국물도 따로나옵니다.

강남구청역에서 순대국 전문점을 찾는다면.. 백암왕순대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