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동구]명일원조닭발(메뉴/가격) - 내돈내산/포장/무뼈/닭똥집/순대곱창/오돌뼈/명일역/명일동맛집

행복담기 2022. 10. 4. 02:00
728x90
반응형

명일원조닭발
영업시간 12:30 - 24:00
명일역 4번 출구에서 119m

 

명일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명일닭발...
정말 오랜만에 찾아왔네요

굿모닝대한민국에서 방영도 하고 연예인들과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들도 보입니다.

 

명일닭발 메뉴
원조닭발/무뼈닭발(직화/볶음)/오돌뼈/닭똥집/오뎅탕/곱창볶음/순대볶음/순대곱창볶음/순대/계란찜/주먹밥/야끼만두

원조닭발은 대형솥 두 군대에서 만들어지네요
무뼈나 다른 음식은 주방에서 가지고 오셨어요

 

원조닭발(소), 무뼈닭발 직화, 순대입니다.
명일닭발의 닭발을 마지막으로 먹은게 7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오랜만에 보니 가슴이 콩닥콩닥 거리네요

 

원조닭발은 많이 매워 보이지만 크게 맵지는 않아요
먹으면 먹을수록 매워지는 맛
맵찔이들은 못 먹을 듯싶네요
그리도 비교하자면 숯불보다는 원조가 덜 매워요
원조닭발의 양념은 중독적인 맛이 강해서 밥과 같이 먹어도 굿이었어요

 

무뼈닭발 직화는 불향이 가미되고 통통한 살에 살짝 양념이 되어있었어요
거기에 소스까지...
소스는 안 찍어도 넘 맛납니다.
뼈를 발라 먹는게 귀찮으면 무뼈가 답이네요

 

순대는 적당히 쪄서 질기지 않았고 간 또한 딱딱하지 않았어요
맛은 그냥 일반 순대 맛 ㅎㅎㅎ

 

닭발에 소주나 막걸리를 마시고 싶었으나 집에 와인밖에 없는 관계로 와인과 함께 먹었지요
그래도 나름 괜찮았어요

예전에는 원조닭발만 먹어봤었는데 원조닭발은 맛이 그대로였고 무뼈닭발도 최고였네요

명일닭발에서 사먹고 나서 다른 곳의 닭발을 먹으면 맛이 평범해지는... 그래서 눈에 안 들어오게 됩니다.

양도 많아서 넘 좋아요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명일닭발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