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바르다김선생 강남구청점(메뉴/가격) - 재방문/내돈내산/갈비만두/비빔면/해물짬뽕생라면/바른김밥/어묵튀김우동/청담역/삼성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 22. 21:03
728x90
반응형

바르다김선생 강남구청점
영업시간 (월~금)09:00 - 20:40 / (토, 일)08:00 - 20:40
청담역 7번 출구에서 414m

 

요즘 회사에서 점심식사로 자주 가는 바르다김선생 강남구청점...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하게 됩니다.
수많은 포장박스가 쌓여있어요
외부에서도 통유리를 통해 김밥을 싸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물과 반찬은 셀프네요
음식은 가져다 주지만 퇴식구가 따로 있기 때문에 반납은 셀프입니다.

 

김선생의 비밀이라고 해서 5無단무지, 바른참기름, 無항생제란, 남해 청정지역김, 도정 15일 바른쌀이라는데 좋은 재료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어요

 

바르다김선생 메뉴는 10가지가 넘는 김밥 종류와, 밥, 면, 만두,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셀프바에서 육수와 반찬을 세팅해놨어요

 

뒤이어 모든 음식이 한 번에 나왔어요

 

선세트입니다.
비빔면과 갈비만두가 나오는데 말이 선세트이지 비빔면 7,500원에 갈비만두가 5,000원이니 세트나 단품이나 가격이 똑같네요

비빔면은 매콤하고 쫄깃합니다.

고명도 군침 돌게 올려놓았어요

갈비만두는 가격도 착하고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에 달달하니 맛있어여

 

 

바른김밥입니다.
김밥에 야채가 많이 들어 있어서 건강 김밥이에요

해물 짬뽕 생라면입니다.
제가 젤 좋아하는 생라면... 꽃게가 들어있어 국물이 개운하고 얼큰해요

일반 라면보다 더 진하고 맛있어요 굿굿~

 

어묵튀김 우동입니다.
속이 안 좋아서 시켰는데 어묵맛에 우러난 구수하고 무난한 맛이에요

 

전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지만 셀프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