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쁠로청담(메뉴/가격) - 내돈내산/카페/커피/빵/디저트/청담동맛집

행복담기 2022. 9. 30. 02:08
728x90
반응형

쁠로청담
운영시간 08:00 - 22:00 (일요일 휴무)
강남구청역 4번 출구에서 333m

회사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후식으로 가게 된 쁠로청담
이제는 단골이 되어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

 

입구부터 아기자기한 화분과 꽃들이 보입니다.
독특한 소품과 간판...

 

매장으로 들어가면 아담한 분위기로 왼쪽에 맛난 빵들이 코를 자극하는데, 크루아상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물 만났듯 살피게 되네요

방문할 때마다 종류별로 골고루 먹어보고 있어요

 

독특한 의자로 카페 분위기를 잘 살리는 듯~

 

내부에도 이곳저곳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미니크로와상이 100g 당 4,800원으로 3~4개 정도가 담기게 되는데 교차해서 담을 수 있네요

 

생활의 달인에서 방영되어 유명해진 크러핀!!!
그러핀 = 크로와상 + 머핀이라고 합니다.

 

미니 크루아상이 다양하게 있어요

 

크로와상과 크러핀이 대표 메뉴라서 그런지 크로와상 종류도 정말 많고 다른 다양한 빵들도 많이 있습니다.

고급스럽게 포장된 머핀, 브라우니, 파운드, 스콘도 보입니다. 

 

크로와플과 슈크레 아메리카노가 넘 맛나서 빵을 더 주문했어요

 

추가 주문한 미니크로와상

 

원두커피는 넘 쓰지 않았고 제 입에는 적당했어요

빵도 겉바속촉 하니 바삭하면서 응근 중독성 있네요
빵 땜에 단골이 되었어요

특히 크로와상, 그러핀, 크로와플, 브레따뉴 퀴니아망, 미니 쇼콜라루주 넘넘 맛있어요 ^^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