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건대 장수수제왕돈까스 전문점(메뉴/가격) -내돈내산/건대입구역/돈까스 맛집/(구)장수왕족발분식/가성비 끝판왕

행복담기 2022. 1. 12. 20:48
728x90
반응형

건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390m에 위치한 건대 장수수제왕돈까스 전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일주일 전에 포장해온 왕돈까스 입니다.
수제답게 두툼하네요
딱 1인분  포장했는데, 잔치국수+돈가스+밥+샐러드+김치
아이와  둘이  먹었는데,  배불러서  남겼어요  양  최고~!!

 

4시 20분에 갔더니 문이 닫혀있네요~
3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가성비가 정말 후덜덜합니다.

 

내부는 모던하네요

 

김치치즈볶음밥입니다.
밥양도 많고 치즈의 양도 많네요
김가루와 치즈의 고소함과 김치의 조화가 잘 어울립니다.

 

치킨까스입니다.
돈까스도 두 덩어리에 샐러드가 나왔어요
이걸 누가 6,000원이라고 보겠습니까?

 

돈까스를 주문하게 되면 잔치국수가 같이 나옵니다.
밥은 따로 나오네요

 

30년 이상을 운영하시면서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고 양도 많은 건대에 몇 안 되는 맛집입니다.
벽면에 보니 '치솟는 물가에 손님들께 좋은 재료를 유지하고자 많은 고민 끝에 인건비를 줄여 셀프 서빙을 시행코자 합니다'라고 붙여있네요

이런 식당이 몇 군대나 있을까요?
이 정도면 정말 믿을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정말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