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마당족발(메뉴/가격) - 내돈내산/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학교/건국대학교/화양동 족발맛집

행복담기 2021. 12. 5. 20:40
728x90
반응형

어린이대공원역 4번 출구에서 98m에 위치한 마당족발을 소개해드릴게요

건대 갈 때마다 항상 보기만 하고 들어가지 않았던 마당족발...
5년 만에 들어가 봅니다.
마당족발은 지하 그리고 2층까지 있으며 내부를 통해 뒷마당으로 갈 수가 있어요

 

외부도 그렇지만 내부도 황토와 나무로 되어있고 인테리어 소품과 테이블이 레트로 감성을 느끼게 하는 식당입니다.

 

뒷마당으로 나가게 되면 큰 가마솥이 있는데 가마솥은 보쌈 삶을 때 쓴다고 합니다.

 

뒷마당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으며 사계절 오픈한다고 합니다.

분위기가 아주 끝내줍니다.

추워서 야외에서는 먹지 못했지만, 날 풀리고 마당에서 먹음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신기한게 있어서 물어보니 천원을 넣으면 인공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메뉴는 족발, 냉채족발, 불족발, 치즈불족발, 상큼장육, 보쌈, 마늘보쌈, 어묵탕, 문어숙회, 홍어, 참소라초무침, 참소라숙회, 생굴, 쟁반국수, 김치전, 부추전이 있으며 세트메뉴 그리고 점심메뉴가 있습니다.
점심 메뉴인 보쌈정식, 뚝불고기정식, 멸치국수, 냉모밀은 가성비가 좋네요

 

된장국이 나왔는데 개운하고 짜지 않아서 다 먹었어요^^

 

반찬과 족발이 나왔네요
아쉬운게 있다면 족발이나 상추의 양이 조금 아쉬웠어요

메뉴판을 보니 야채 추가 2,000원...


그래도 족발은 야들야들하고 쫀득쫀득해서 맛있었어요
어린 아들도 맛있다며 정말 잘 먹었어요

분위기가 좋아 데이트 코스로도 참 좋을듯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