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빕스 어린이대공원점 - 내돈내산/VIPS/어린이대공원역/건국대학교/세종대학교/패밀리레스토랑/화양동 맛집

행복담기 2021. 12. 8. 01:10
728x90
반응형

어린이대공원역 3번 출구에서 65m에 위치한 빕스 어린이대공원점을 소개해드릴게요

 

빕스 어린이대공원점은 어린이대공원 정문 맞은편에 있다가 아웃백이 건대 스타시티몰로 이동하면서 아웃백 자리로 이전을 했네요
이전하고 첫 방문입니다.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대기석이 있고 대기하면서 지루하지 않게 오락기도 있네요

 

창가 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테이블에는 손소독제와 위생장갑이 있네요

 

모든 음식을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다양한 음식과...

 

다양한 음료...

 

그리고 직접 해 먹는 와플...

 

빈속에는 수프로 위를 달래줘야죠...

 

종류도 많고, 갑만에 뽀지게 먹으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요즘 한 끼 식사가 정말 비싼데, 맛난 음식을 배불리 먹으니 돈이 아깝지가 않더군요
다요트 할 때 힐링은 역쉬 맛난 음식인가 봅니다.
인테리어 깔끔하고 맛은 훌륭했어요

 

오픈 시간(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는 런치 시간으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