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이화만두(메뉴/가격) - 내돈내산/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학교/군자역 맛집

행복담기 2021. 12. 12. 22:08
728x90
반응형

군자역 6번 출구에서 251m에 위치한 이화만두를 소개해드릴게요

 

이화만두는 어린이대공원역 1번 출구와 군자역 6번 출구 사이에 있어요
집 근처인데도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이화만두...
오후 6시 이후 지나갈 때 보면 재료 소진으로 항상 닫혀있기 때문이었죠
몇 번을 그러다 보니 신경을 쓰지 않고 살다가 갑자기 만두가 급 땡겨 5시쯤 가봤어요
역시나 줄이~ ㅎㄷㄷ
두줄인데 오른쪽은 계산하는 줄이고 왼쪽은 포장되면 받아가는 줄입니다.

 

 

 

만두가 열심히 쪄지고 있네요
메뉴는 왕교자 고기만두, 왕교자 김치만두 두 가지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재료소진시 까지입니다.

 

드디어 제 차례가 되었습니다.
찜기 뚜껑을 열고 열심히 부채질을 하셨어요

 

구성은 만두와 젓가락, 단무지, 간장입니다.

 

비주얼이 아주 최고입니다.
만두피도 얇아서 만두소가 훤히 보이네요

 

만두 크기도 어마어마하죠?

 

만두속이 꽉 차있고 육즙도 적당했어요
한입 먹으니 얇은 만두피와 만두소가 만나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하모니를 만드네요
그냥 왕만두를 먹었을 때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입니다.
시제품은 김치만두를 좋아하지만 다른 매장 왕만두는 김치만두가 별로라 잘 사먹지 않았어요
하지만 이화만두의 수제 교자만두는 고기만두가 맛있냐? 김치만두가 맛있냐? 물으면 고민을 많이 해볼 정도로 김치만두가 맛있었어요

주변 사람들한테 소개해줘도 손색없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적극 추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