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겨울나그네(메뉴/가격) - 건국대학교/세종대학교/건대입구역/돈까스 가성비

행복담기 2021. 11. 22. 13:24
728x90
반응형

어린이대공원역 4번 출구에서 361m에 위치한 겨울나그네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릴게요

 

겨울나그네는 어린이대공원역 4번 출구와 건대입구역 2번 출구 중간 정도에 있기 때문에 찾기에는 어렵지 않아요
지하에 위치한 겨울나그네...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세월의 흔적들이 보입니다.
대부분 분리된 공간으로 나눠져 있으며 층고가 높아 복층으로 만들어 놓았네요
벽에는 낙서가 빼곡하게 되어있었어요

 

식사류는 안심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겨울나그네 B정식, 비후까스, 치즈돈까스, 돈까스, 생선돈까스, 미트볼스파게티, 새우스파게티, 양송이스파게티가 있으며 많은 종류의 안주류에 칵테일, 소주, 맥주, 생맥주, 와인 등등 선택의 폭이 크네요
4만원 이상 현금결제 시에는 서비스 안주 제공!!!

식사류와 주류는 가성비가 최고지만 안주는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돈까스, 겨울나그네 B정식, 새우스파게티를 시켰어요

 

겨울나그네 B정식은 함박스테이크와 치즈돈까스, 감자튀김, 소시지가 같이 나왔는데 가성비 대비 훌륭해요

치즈돈까스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4,500원 돈까스는 역쉬 착한 가격이네요

 

레몬소주도 3,000원이었어요
20살 때 마셨던 그 맛^^
술을 못 마시는 분들에겐 달달하니 중독성 있을 듯하네요

먹는 내내 분위기에 취하고 옛 추억이 생각나게 만드는 맛이네요

 

레트로 감성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방문해 보세요!!!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