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미식반점(메뉴/가격) - 군자동 맛집/세종대학교/어린이대공원역

행복담기 2021. 10. 17. 21:36
728x90
반응형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388m에 위치한 미식반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하고 이번이 첫 방문입니다.

최근에는 생생정보에서 방송했었네요

찾아보니 작년에는 생방송투데이에도 출연을...

 

매장 내부가 정말 깔끔합니다.

 

대표 메뉴는 크림짬뽕과 탕후루탕수육인가 봅니다.

그래도... 중화요리에는 짜장면을 먹어봐야겠죠

 

짜장면 위에 반숙까지...

옛생각이 나네요

요즘에는 이렇게 반숙 올려주는 곳이 흔하지 않은데 말이죠

반숙을 반으로 갈라 노른자를 춘장과 같이 섞어 먹으니 적절한 조화를 이루네요

 

친구의 볶음밥이 짬뽕국물과 함께 나왔어요

윤기가 좌르르~~ 맛있어 보입니다.

입이 짧은 친구도 싹싹 비웠네요

 

크림짬뽕입니다.

크림 파스타가 생각나는 맛이며 중화면에 오징어, 새우, 마늘 후레이크 등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갔네요

 

탕후루탕수육입니다.

둥글둥글 한입에 겨우 들어갈 정도네요

먹어보니 겉바속촉... 왜 탕후루라고 불리는지 알겠어요

재미있는 맛입니다.

 

운동을 하고 먹어서인지 왜 이렇게 맛있던지... 

 

우리 동네 맛집 추천~~~

미식반점에서 5분거리에 중식술집 미식반점 2호점도 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