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춘향미엔 건대점(메뉴/가격) - 온면 맛집/건대입구역/건국대학교/자양동

행복담기 2021. 11. 15. 09:27
728x90
반응형

건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197m에 위치한 춘향미엔 건대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춘향미엔은 행당점에서 온면을 맛있게 먹은 뒤로 자주 찾아갔던 식당이었어요

그런 춘향미엔이 2달 전에 직영으로 건대점을 오픈했네요

코로나 종식 이벤트로 온면을 홀에서 먹으면 5,000원입니다.

오로지 온면만... 매운온면은 해당 안됩니다.

 

메뉴는 온면, 냉면, 비빔면, 온국밥, 만두, 차돌 한 접시가 있으며 면류와 밥류는 매운 정도가 3단계로 있어요

이용설명서도 세심하게 설명해 놨네요

SNS인증샷 이벤트에 참가하면 음료수가 서비스~

 

기본 반찬으로는 단무지와 쯔차이가 나오고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고수는 호불호가 있어 고수를 좋아하신다면 셀프코너에서...

 

대표 메뉴인 온면과 매운온면입니다.

옥수수면의 식감이 예술입니다.

탱글탱글 쫀득쫀득... 진한 육수도 환상의 조합입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이맛~

매운온면은 입이 화끈할 정도로 매운맛이 아니라 적당히 매워서 좋았어요

 

그리고 주문한 고기만두와 부추만두 춘향미엔에서 만두도 시그니처 메뉴 중에 하나입니다.

겉바속촉...

만두 속에는 새우가 하나씩 들어가 있어 재미있는 식감을 제공하네요

 

온면에 들어있는 고기가 부족하다면 차돌박이를 따로 주문하여 면과 같이 먹어도 좋습니다.

너무 푸짐한 한상이었어요

 

날도 추워졌는데 따듯한 온면으로 온기를 느껴보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