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새벽집 군자점(메뉴/가격) - 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학교/군자동 맛집

행복담기 2021. 10. 21. 01:55
728x90
반응형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303m에 위치한 새벽집 군자점을 소개해드릴게요

 

2015년도에 광진구로 이사하던 날 처음으로 온 곳이 새벽집이었어요
외관이 눈에 확 띄여 여기다 싶었죠

 

식당 내부도 아주 깔끔합니다.

 

메뉴는 등심, 갈비살모듬, 살치살, 프라임급 양념갈비, 불고기, 매콤갈비찜, 육회, 국수전골, 새우살, 육회비빔밥, 왕갈비탕, 따로국밥, 된장찌개, 김치찌개, 뚝배기불고기, 매콤뚝배기왕갈비찜이 있어요
주류 종류도 많이 있네요

 

기본찬이 나왔네요
깍두기는 조금 시큼했고 김치는 아삭아삭했어요

 

갈비탕입니다.
큰 갈비대가 두개가 들어 있어요
갈비탕은 아들이 먹었는데 맛 평가해달라고 했더니 최근 먹은 갈비탕과 마찬가지로 맛있는데 양이 더 많아서 좋다고 하네요

 

육회비빔밥입니다.
새벽집에서 육회비빔밥만 세번정도 먹는거 같아요
신선한 채소와 육회의 만남~
콩나물 선지국은 선지의 양이 아쉬웠어요
그래도 칼칼하고 개운한 맛입니다.

 

고추장과 참기름을 넣고 쓱싹쓱싹 비벼줍니다.
채소와 육회가 많아 밥이 적다는 생각까지 들었어요
한 숟가락 뜨는 순간 아~ 이맛이었구나
고소함과 보들보들한 육회의 식감...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새벽집은 청담동점이 본점인데, 맛은 청담동점, 군자점 두 곳 다 훌륭합니다.

양도 적당하여 가격 대비 합격이네요
자주는 못 와도 생각날 때면 오는 곳입니다.

점심메뉴도 있으니 부담 없이 방문해보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