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돈토(메뉴/가격) - 내돈내산/군자역/가성비고기집/냉동삼겹살/대패삼겹살/군자동맛집

행복담기 2022. 7. 2. 03:01
728x90
반응형

돈토

영업시간 16:00 - 22:00 (토/일 휴무)

군자역 7번 출구에서 237m

 

가성비 식당을 찾아 찾아 돈토를 방문했어요

 

구석진 곳에 한 테이블이 남아있어서 빠르게 앉았네요

 

돈토 메뉴

대패삼겹/냉동삼겹/생삼겹살/뼈없는갈비/차돌박이/냉면

 

주문을 하면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냉동삼겹살 150g 7,000원

냉동삼겹/대패삼겹은 호주산입니다.

그래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가능한데  호주산이라 고기에 대한 믿음도 갑니다.

 

달궈져 있던 불판에 올리니 듣기 좋은 소리와 함께 기름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노릇노릇 구워졌네요

냉동했던 거라 질길 거라 생각한다면 오산~

적당히 굽는다면 고기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지요

 

다 구워진 고기는 가운데에 두고 부족하다 싶어 대패삼겹 1인분을 추가 주문했어요

 

와~ 이게 1인분이라고? 양이 좀 많아 보였어요

 

대패라 역시 빨리빨리 익는군요

익는 속도에 맞춰 허겁지겁 먹은 것 같아요

 

돈토는 가성비가 최고였고 고기의 질도 좋았어요

이곳저곳 다니시다가 부족한게 있다면 채워주시고...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군자역 냉동삼겹 돈토 방문해보세요

후회 안 하실 겁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