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만경상회(메뉴/가격) - 보쌈/육회/건대입구역/화양동

행복담기 2021. 10. 2. 01:06
728x90
반응형

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298m에 위치한 만경상회를 소개해드릴게요

 

급~~ 육회가 땡겨 근처를 검색해보니 만경상회가 눈의 띠였어요

 

식당 밖에는 먹음직스러운 음식 사진과 메뉴가 딱!!!

매장 내부는 레트로 하네요

 

메뉴판에는 연예인들 이름이 ㅎㅎㅎ

육회, 연어, 보쌈, 새우, 꼬막, 전, 멍게 굴, 탕 등 메뉴가 엄청나네요

 

주문한 꼬육회가 나왔어요

윤기가 좌르르...

계란 노른자를 터트려서 먹기 시작했어요

고기의 비릿한 냄새가 전혀 없었어요

꼬막은 튼실하고 간도 잘 배어 있네요

 

술안주가 더 필요하여 모둠오뎅탕도 주문했네요

오뎅탕은 개운하고 무난했어요

 

매장 분위기는 좋았지만 아쉬운게 있다면 냉동 육회가 아니어서 감칠맛은 있지만 소스의 맛이 강해 육회 본연의 맛은 잘 느끼질 못했어요

친구도 육회를 좋아하는데 먹지를 못하고 있길래 오뎅탕을 주문한거였거든요

육회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있을 듯합니다.

 

그래도 분위기와 안주에 취해 막걸리를 4병이나...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