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밀크밥버거 세종대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세종대/어린이대공원역/간단한 한끼/군자동맛집

행복담기 2022. 7. 16. 01:00
728x90
반응형

밀크밥버거 세종대점
어린이대공원역 6번 출구에서885m

 

아들과 간단한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한 밀크밥버거

 

매장 안에서는 밖이 시원하게 보입니다.

 

캔음료는 동일하게 1,500원

 

밥버거와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컵 미국국, 사골국, 된장국도 있어요

 

현금으로 결제시 쿠폰을 주네요
카드 결제하고 영수증 요청하니 환경오염이라고 주저리 말씀을 열심히 하셔서 환경운동가인가?라고 생각했네요 휴~

 

밥버거의 종류가 엄청 많네요
매장에 들어오면 뭘 먹어야 될지 고민할 듯합니다.

 

기본 밀크밥버거를 시켰는데, 양이 많네요

맛은 김치볶음에 마요 섞인 맛~☆ 집밥 느낌

 

아들이 시켰는데, 소스가 특이하고 달달~ 햄버거 맛 ^^

양도 많고 밥하기 귀찮은 요즘 가볍고 먹기 좋은 식당이네요
매장은 아담하지만 테이블이 있어 매장에서 먹을 수도 있어요
가성비 좋은 식당으로는 굿굿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