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망향비빔국수 광진구점(메뉴/가격) - 내돈내산/만두/돈가스/잔치국수/구의동맛집

행복담기 2022. 8. 29. 01:20
728x90
반응형

망향비빔국수 광진구점
영업시간 10:30 - 22:00
아차산역 3번 출구에서 292m

 

시원한 비빔국수가 생각이나 방문한 망향비빔국수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매장에 들어가서 왼쪽을 보니 유명인 사인이 많이 보이네요
친환경 매장에 광진구 으뜸음식점입니다.

 

망향비빔국수 메뉴
비빔국수/잔치국수/냉콩국수/아기국수/아기잔치국수/통등심돈가스/어린이돈가스/토핑돈가스/감자옹심이 메밀김치만둣국/손만두/갈비만두/물만두/치즈만두/어묵

 

테이블에 앉게 되면 태블릿을 통해 셀프 주문과 결제를 하게 됩니다.

 

테이블 중간에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들어가 있어요

 

멸치육수와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백김치와 배추김치가 나오고 음식도 빠르게 나왔어요

백김치는 전보단 뭔가 아쉬웠어요 ㅠㅜ

 

잔치국수가 나왔어요
다양한 고명과 튼실한 어묵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네요
맛도 감칠맛 나고 굿입니다.

망향비빔국수의 대표음식 비빔국수입니다.
육안으로 봤을 때는 정말 매워 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딱 적당하게 매콤했네요
면도 쫄깃하고 비빔국수에 들어 있는 오이와 김치를 곁들여 먹으니 궁합이 좋습니다.

 

아들은 어린이돈가스를 주문했어요
아이들한테는 적당한 양입니다.
배가 고팠는지 맛있다고 하면서 허겁지겁 먹네요

 

망향비빔국수는 적당한 가격에 깔끔한 맛이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