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소문난순대국왕족발(배달 주문) - 내돈내산/족발/곱창/중곡제일시장/중곡동 맛집

행복담기 2022. 3. 9. 01:34
728x90
반응형

중곡역 2번 출구에서 417m에 위치한 소문난순대국왕족발을 소개해드릴게요

 

소문난순대국왕족발 대표 메뉴는 영양족발, 직화불족발, 야채곱창볶음, 반반머리고기, 순대국이 있고 그 외에 반반불족발, 혼족, 알곱창, 순대곱창볶음, 머리고기, 술국, 오소리감투, 편육, 미니족이 있습니다.

 

족발은 혼자 먹기 딱 적당합니다.

비계 쪽은 쫄깃쫄깃 살코기는 부드러웠어요~

 

야채곱창볶음은 양이 많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당면도 많이 들어가 있어 기분이 좋았지요~

 

2만원 이상 주문했다고 순대, 간, 돼지껍데기를 서비스로 주셨네요

돼지껍데기는 바로 했는지 따끈따끈해서인지 쫄깃쫄깃한 맛은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고 식으니 쫄깃한 식감이 돌아왔지요....^^

 

제가 순대국을 좋아하는데 소문난순대국왕족발은 순대국도 맛있을 것 같네요

시간 되면 가서 순대국도 맛봐야겠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