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성동구]엽기떡볶이 성수점(엽기닭볶음탕 포장배달) - 내돈내산/성수동 맛집

행복담기 2022. 2. 27. 14:17
728x90
반응형

유튜브 먹방을 보다가 엽기닭볶음탕을 보고 급땡겨 주변에 평이 좋은 곳을 찾아 배민에서 주문했습니다.

 

기본 착한맛 닭볶음탕 24,000원

 

제가 매운걸 잘 먹지 못하여 착한 맛으로 구매했어요
쿨피스는 서비스로 왔고 기본으로만 시켜봤습니다.

 

당근, 감자, 당면이 들어 있고 떡은 조금 있네요~

전체적으로 양은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2~3인이 먹어도 충분할 양입니다.

 

국물은 진하고 달달하면서도 약간 매콤하네요

닭고기 퍽퍽살은 간이 덜 베어 한입 먹고 국물에 다시 찍어 먹었어요
전 맛있었는데, 같이 먹은 남편은 쫌 질기다고 하네요

 

여기 안에 있는 떡이 참 맛있었어요
쫄깃쫄깃 추가할 걸 그랬나... ㅎㅎ

 

남은 국물에 참기름 넣고 밥 넣고 볶으니 더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비벼먹던가 볶아 먹을 때는 잔뼈가 있으니 조심해서 드셔야 합니다.

뼈를 발라 먹는 걸 싫어하는 남편이 얼마나 궁시렁궁시렁 했는지 몰라요

전 맛있었는데 , 저희 남편은 평범한 맛이라고 하네요
엽기 닭볶음탕은 호불호가 큰 것 같아요
제 입맛에는 굿굿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