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Champon 참폰(메뉴/가격) - 내돈내산/강변역 중화요리/짜장면/짬뽕/탕수육/구의동 맛집

행복담기 2022. 3. 8. 13:15
728x90
반응형

강변역 1번 출구에서 454m에 위치한 참폰을 소개해드릴게요

 

술 한잔 하기 위해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입간판 음식 사진이 아주 맛깔나게 보여 참폰으로 들어갔어요

 

매장 내부 이국적이면서도 기와지붕 인테리어에 혼밥 할 수 있는 공간은 Bar처럼 되어있네요

들어갔을 때는 혼밥용 테이블과 2인 테이블, 4인 테이블 몇 개 안 보여 매장이 작다고 생각했는데 안쪽에 독립된 공간도 보이고 크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매장이었어요

 

메뉴는 짜장면, 고추짜장, 쟁반짜장, 짬뽕, 고추짬뽕, 매운고추짬뽕, 백짬뽕, 고추백짬뽕, 크림짬뽕, 탕수육, 크림탕수육, 깐풍육, 칠리새우, 크림새우, 깐풍새우, 고추잡채밥, 해물볶음밥, 물만두가 있으며 여러종류의 주류도 있습니다.

 

트리플베리 탕수육입니다.

탕수육은 완전 부먹이 아닌 약간의 부먹과 소스는 옆에 얹어주었어요

소스를 찍어먹는것도 잊어버릴 정도로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서 자꾸 생각이 나네요

 

짬뽕입니다.

술안주로 하기 위해 면은 빼 달라고 했어요

싱싱한 채소와 해산물들이 튼실하게 들어가 있네요

국물도 시원해서 술이 술술 들어갔어요

 

셀프바에는 김치도 있고 밥도 무제한이네요

짜장면이나 짬뽕을 먹고 부족하면 밥을 말아먹어도 될 것 같아요~

 

처음 방문했지만 음식이 깔끔했고 맛있었어요

집과 거리가 있어 자주는 못가도 가끔은 들릴 것 같아요

 

강변역과 동서울터미널 근처에 있으시다면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