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청춘 종합 어시장(메뉴/가격) - 내돈내산/생선회/아차산역/구의동 맛집

행복담기 2022. 3. 8. 03:33
728x90
반응형

아차산역 2번 출구에서 79m에 위치한 청춘종합어시장을 소개해드릴게요

 

아차산역 근처에 위치한 닭칼국수를 먹기 위해 이동 중 횟집이 눈에 딱 들어왔어요
광어 만원? 사람도 많고 일단 gO~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반기던 서빙로봇~ 신기하네요

 

보통 횟집은 수조가 밖에 있는데 매장 안에 이렇게 있으니 시장 느낌이 나네요

 

회, 해산물, 초밥, 매운탕, 무침, 튀김부터 점심메뉴, 계절메뉴, 세트메뉴까지 광범위하게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셀프바 이용비용이 테이블 인원수에 따라 천원씩 붙어요
초등학생인 아들은 무료였어요

 

우선 제철 생선인 숭어회와 초밥을 주문을 했어요
베스트 메뉴에 초밥이 4,000원이라고 적혀있어 확인차 물어봤더니 이벤트 기간 동안만 제공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청춘초밥(12p) 12,000원입니다.

 

상차림은 완두콩, 백김치, 양파장아찌, 생마늘, 상추, 쌈장, 꽁치구이, 콘치즈가 나왔어요~

 

숭어회가 제철이라서 아주 싱싱했어요
숭어회 답게 탱글탱글하고 쫄깃해서 씹는 맛이 최고였네요
초밥은 그냥 소소~

뭔가 아쉬움이 있어 서더리 매운탕과 광어를 추가 주문했어요

 

5,000원인 서리태탕은 가성비 대비 최고~
양이 세명이 먹어도 남는 양입니다.
내용물도 훌륭해요 굿굿~

 

광어회도 싱싱해요

 

대체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가성비가 좋은데 단점이라면 사람이 쫌 많아서 조용히 먹기는 힘들어요  
가끔 회나 초밥이 생각날 때 가면 좋을 것 같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