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역전우동0410 건대로데오점(메뉴/가격) - 내돈내산/덮밥/돈까스/건대입구역/자양동 맛집

행복담기 2023. 2. 1. 02:01
728x90
반응형

역전우동0410 건대로데오점

24시간 영업

건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19m

 

아들과 간단하게 저녁을 먹기 위해 방문한 역전우동0410...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체인점인 것은 첨 알았네요 ㅎㅎㅎ

 

주문은 매장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하면 됩니다.

 

매장 내부는 상당히 협소했어요

2인테이블 3개에 4인테이블 한 개 그리고 바형식의 테이블이 다였네요

매장에 손님들은 4인테이블 빼고 혼밥들을 하고 계셨죠

 

역전우동은 우동메뉴와 냉모밀, 덮밥, 돈까스, 계절메뉴, 사이드메뉴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면 종류나 덮밥 가격은 다른 식당에 비해 저렴하게 판매되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네요

 

테이블에는 숟가락, 젓가락, 단무지, 후추, 고춧가루가 있었어요

반찬은 단무지가 전부네요 ㅎㅎㅎ

 

역전돈까스입니다.

아들이 돈까스를 좋아해서...

솔직히 돈까스는 가격에 비해서 구성이 너무 별로였어요

맛은 있었지만 깍두기나 김치도 없이 단무지만으로만 먹어야 했네요

우동국물을 먹어보니 다음에는 우동으로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매콤제육덮밥입니다.

고기가 작게 들어 있어 아쉬웠지만 소스가 좋았어요

약간 매콤했지만 김가루가 어느 정도 잡아주는 느낌??

먹다 보니 한솥도시락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말 그대로 간편식 같은...

 

역전우동은 간단하게 혼밥 하기 좋은 곳입니다.

모든 육수는 당일제조, 당일폐기를 원칙으로 한다고 하네요

Best 음식은 우동과 모밀인데... 우동을 못먹어본게 아쉬워요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우동 종류에 사이드 메뉴를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