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돈수작 능동본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족발/보쌈/군자역

행복담기 2022. 8. 14. 16:35
728x90
반응형

돈수작 능동본점

영업시간 13:00 - 02:00

군자역 6번 출구에서 103m

 

검색을 통해 방문하게 된 돈수작 능동본점...

 

외부에는 음식모형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국내산 생족을 사장님이 직접 매일매일 삶는다고 하네요

족발이나 보쌈을 먹으면 조개탕과 비빔국수는 서비스~

 

매장 안으로 들어갔는데 뭔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지... 그래도 다행히 한자리가 있어서 냅다 앉았네요

 

돈수작 메뉴

족발/보쌈/보족세트/반반족발/매운족발/냉채족발/미니족발/미니불족발/국물닭발/골뱅이소면/해물파전/조개탕/쟁반국수/비빔국수/날치알주먹밥/계란찜

 

족발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상추, 청양고추, 겉절이김치, 새우젓, 마늘, 쌈장, 양파장아찌가 나옵니다.

 

서비스 음식인 조개탕과 비빔국수가 먼저 나옵니다.

조개탕은 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하면서도 칼칼했어요

 

비빔국수는 양념장이 잘 배도록 비벼줍니다.

양념장은 매워 보였지만 그렇게 맵지 않고 딱 좋았어요

 

족발 大입니다.

족발 색이 상당히 진하네요~

 

고기의 잡내도 없고 부드러웠어요~

싱싱한 상추에 마늘을 넣고 먹어봅니다.

역시 족발은 그냥 먹으면서 맛을 음미하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맛은 평타에서 평타 이상? 정도...

깔끔한 손질, 잡내 제거, 초반의 부드러운 식감은 좋았으나 '와~ 너무 맛있다'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조개탕은 시원하고 좋았고 비빔국수도 양념이 적당하게 들어가고 채소도 많이 들어가 있어 좋았어요

조개탕은 끓이면 끓일수록 맛이 찐해지지만 비빔국수는 면이기 때문에 빨리 먹어야 됩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