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숙고 - 내돈내산/구의역/목살/삼겹살/구의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0. 30. 11:49
728x90
반응형
숙고

영업시간 17:00 - 22:30

예약 가능, 주차(구의1동 공영주차장, 구의3동 공영주차장)

 

 

구의동에서 평점이 너무 좋아 방문했던 숙고...

삼겹살 보다 목살이 맛있다고 하여 기대가 됐었어요

 

출처 : 숙고(네이버)

 

네이버 방문자리뷰 등록 시 크림리조또와 음료 중 하나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네요

숙고는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시스템입니다.

내부는 협소했고 원형테이블(4인)이 많지 않다 보니 웨이팅이 발생될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인지 웨이팅 고객 발생 시 매장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네요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명이나물, 보리쌈장, 고추냉이, 김치, 양파, 파채, 명란젓, 소금이 나오네요

명란젓은 리필 시 금액이 추가됩니다.

 

3명이라 C세트를 주문했어요

700g이 나오며 목살+삼겹살+등심덧살 구성입니다.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잘라주고 구워주시는데 역시 굽는 스킬이 남다르더라고요

저는 목살을 선호하고 남편은 삼겹살을 선호하는데 숙고에서는 삼겹살 vS 목살 질문에 목살로 통일이 되었어요

남편이 하는 말이 목살은 질기고 퍽퍽한 곳이 많은데 숙고의 목살은 부드럽다고 하네요

 

식사로는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물냉면을 먹는 순간 시그니처 메뉴인 청국장을 주문했어야 했는데라는 후회를 했네요

시원한 맛에 먹는 냉면은 소소했거든요

 

숙고에 대해서 한 말씀드리자면 숙고는 역시 목살 맛집!!!

자꾸 생각나는 맛입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숙고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