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수돈재 본점 - 내돈내산/포장/감자탕/뼈해장국/아차산역/중곡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1. 1. 14:30
728x90
반응형
수돈재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 불가 (구의2동주택공동주차장, 어린이대공원후문주차장)

 

 

집 근처 군자동에 수돈재가 있어서 일주일에 한 번은 포장을 해 먹었었는데 어느 순간 문을 닫았네요

장사도 잘 됐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그 맛을 잊지 못해 아차산역 근처에 있는 수돈재 본점을 찾아갔습니다.

 

매장 밖에는 포장된 감자탕이 봉지에 담겨 있었어요

포장 감자탕은 13,000원... 군자동에 있던 수돈재에서 구매했던 금액하고 동일하네요

현금으로 구매하면 쿠폰을 주는데 13매를 모아 오면 감자탕 포장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도 사용이 가능해요

 

군자에서 포장했던 용기와는 다르게 진공포장으로 해주셨어요

그래서인지 원형용기보다 커 보이지는 않았죠

 

끓이려고 냄비에 넣어보니 양은 비슷해 보였어요

뼈 5개 정도에 우거지가 알차게 들어있네요

기호에 맞게 감자나 수제비, 라면사리를 넣어 먹어도 됩니다.

 

뼈에는 살이 실하게 붙어있었고 잘 발라졌어요

부드러운 식감이 굿입니다.

우거지 또한 넘넘 맛있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집에 겨자소스가 없었다는 것...

 

수돈재 뼈해장국은 7,000원이라는 가격에 매장에서 먹을 수 있어요

물가도 많이 올랐는데 가성비가 넘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등산하시는 분들이나 주변에서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가격!!! 양!!! 맛 세가지 전부 만족한 수돈재...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