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기와집 능이백숙삼계탕 본점 - 내돈내산/해천탕/군자역/점심특선/군자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0. 24. 07:25
728x90
반응형
기와집 능이백숙삼계탕 본점

영업시간 11:00 - 22:00 (월요일 휴무)

라스트 오더 21:00

주차, 단체, 포장, 배달, 예약

 

몸보신을 하기 위해 방문한 기와집 능이백숙삼계탕...

내부는 나무로 되어 있어 고풍스럽게 보입니다.

 

능이버섯에는 항암효과, 소화촉진, 기관지 질환 개선, 장건강, 면역력 증진에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가격 또한 후덜덜 합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점심특선으로 부담 없는 금액에 먹을 수 있어요

 

능이오리백숙 반마리를 주문했고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마늘장아찌도 맛있었고 그중에 젤 맛있던 반찬은 아삭아삭한 겉절이였어요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ㅎ

 

능이오리백숙 반마리가 나왔습니다.

진한 육수에 오리 반마리가 퐁당 빠져있고 부추와 능이버섯이 가지런히 올려 있었어요

이렇게 봤을 때는 뭔가 허전해 보이죠?

 

하지만 사장님께서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보니 푸짐해 보입니다.

전복은 추가로 주문을 했네여~

 

육수부터 먹어봤는데 담백하고 완죤 진하네요

그 담에 고기를 먹었는데 와우~ 퍽퍽하지도 않은 부드러움에 통통한 살... 식감이 넘 좋았어요

부추와 같이 곁들여 먹으니 풍미가 더 업업!!!

 

어느정도 먹고 나서 칼국수도 넣어 먹어볼까? 고민을 해봤지만 아들과 둘이 먹은 오리백숙은 배가 불렀네요

그래서 찰밥으로 마무로 하기로 했지요

찰밥 1인분은 반마리에 포함되어 있는 구성입니다.

찰밥까지 알뜰하게 다 먹고 나니 건강해지는 느낌??? ㅎㅎㅎ

다음에는 해천탕도 먹어봐야겠어요

 

능이오리백숙 먹고 몸보신 제대로 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