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신사골감자탕 어린이대공원점 - 내돈내산/뼈해장국/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건대/화양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0. 26. 07:51
728x90
반응형
신사골감자탕 어린이대공원점

영업시간 00:00 - 24:00

단체, 포장, 배달, 예약

 

 

맛닭꼬 어린이대공원역점이 문을 닫고 철거 공사를 할 때 뭐가 생길까 궁금했었는데 어느순간 현수막에 신사골감자탕이 오픈한다고 걸려있었어요

그때부터 오픈 하기를 기다렸는데 드디어 방문을 하게 됐네요

 

오전 10시정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한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덕분에 부담없이 사진을 찍을 수 있었죠

 

벽면에는 신사골감자탕에 대한 어필이 가득했고 제일 맘에 드는 문구는 '양질의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전매장 직영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였네요

보통은 프랜차이즈 사업을 많이 하는데 직영으로 운영하게 되면 말 그대로 가격의 합리화, 관리 부분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 반찬은 깍두기와, 양파장아찌, 청양고추와 쌈장,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가 나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네요

 

밥 뚜껑을 열어보니 샛노란 강황밥이 눈에 들어왔어요

강황에는 커큐민 성분이 함유되어 소화분량, 콜레스테롤 감소, 치매예방, 산화 스트레스 등에 좋다고 합니다.

강황은 좋은 점도 있지만 부작용도 있어요

카레를 먹은 후 두드러기나 알레르기가 있었다면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뼈해장국입니다.

뼈를 탑처럼 쌓아 놓으니 정말 많아 보이네요

중간중간 우거지도 보이고 맨 위에는 깻잎과 파가 올려져있었어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속담이 있는데 우선 시각에서는 합격!!!

 

고추기름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은 칼칼합니다.

맵찔이들에게는 매울 수 있어요

 

국내산 생 등뼈를 사용해서 인지 살이 튼실하게 붙어 있고 뼈에서 잘 발라지네요

맨 위에 있는 뼈를 앞접시에 넣고 살을 발라 먹어보니 살짝 퍽퍽했어요

하지만 국물에 담겨 있던 고기는 부드럽네요

중간에 청양고추를 먹었다가 매워서 혼났어요

 

신사골감자탕 어린이대공원점... 고기의 양도 훌륭하고 맛도 괜찮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만족합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