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시장에맛옛날통닭 아차산점 - 내돈내산/등산/아차산역/구의동/가성비 맛집

행복담기 2023. 11. 15. 08:30
728x90
반응형
시장에맛옛날통닭 아차산점

영업시간 (월~금)11:00 - 24:00 / (토, 일)10:00 - 24:00

주차 불가(서울어린이대공원후문 주차장, 구의2동주택가공동주차장)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 자주 방문하는 시장에맛옛날통닭...

 

아차산역 1번 출구에서 120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요

테이블이 별로 없어 주말과 평일 저녁에는 항상 웨이팅을 해야 하는 곳입니다.

웨이팅을 하게 되고 기다리는 시간이 길 것 같다 싶으면 포장을 하고 자리가 있으면 매장에서 먹었어요

저희 가족이 도착했을 때는 만석이었지만 다행히 바로 빠지는 테이블이 있어 테이블 정리하고 바로 앉을 수 있었네요

 

가격이 훌륭하지 않나요?

저희는 항상 먹는 코스가 있어요

치킨 한 마리와 닭똥집 그리고 인원수에 맞게 음료를 하나씩 주문해야 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생맥주 두 잔에 음료수 하나 주문하게 됩니다.

생맥주도 부담 없는 가격이네요

음료수는 정말 혜자입니다.

1.5리터가 2,000원... 요즘 마트에서 구매한다 해도 이 가격으로는 힘들지 않을까요?

그리고 무와 양배추는 무한 제공입니다.

 

양배추와 무가 세팅이 되었고 4등분이 된 옛날통닭과 닭똥집도 같이 나왔어요

 

옛날통닭 튀김옷은 바삭바삭 살은 촉촉... 겉바속촉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아마 시장에맛옛날통닭 단골들은 바삭한 맛에 찾는 사람들이 대부분일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저희 또한 그랬으니까요

 

통닭도 맛있지만 저희 가족의 원픽은 닭똥집입니다.

닭똥집을 좋아하는 저는 의정부 제일시장에 있는 닭집의 닭똥집을 그리워하며 광진구 이곳저곳 다니면서 닭똥집을 먹어봤지만 실망이 컸었어요

그러던 중 시장에맛옛날통닭의 닭똥집을 먹고 단골이 되었던 겁니다.

초반에는 매장에 가서 닭똥집을 주문했는데 다 떨여졌다고 해서 요즘은 항상 전화를 해서 확인 후 방문하네요

시장에맛옛날통닭의 닭똥집은 튀김옷이 바삭하고 똥집은 쫄깃하여 식감이 예술입니다.

그리고 튀김옷과 똥집의 고소함이 정말 맛있어요

 

시장에맛옛날통닭 아차산점 가성비 맛집으로 강추!!!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