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조현우국밥 본점 - 내돈내산/돼지국밥/순대국밥/혼밥/구의역/자양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1. 13. 08:10
728x90
반응형
조현우국밥

영업시간 (월~금)10:00 - 23:00 / (토, 일)11:00 - 22:00

일요일은 포장 및 배달만 가능

공휴일은 점심만 영업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14:00, (월~금)21:40, (토, 일)21:00

주차 불가(자양전통시장 주차장 이용), 포장, 배달

 

 

구의역 근처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조현우국밥...

구의역에서 530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내부로 들어가니 주방을 둘러싸고 있는 바테이블이 보였어요

최대 8명 정도 앉을 수 있었네요

테이블 위에는 새우젓과 후추, 깍두기가 있었고 테이블 서랍에는 들깨가루와 소금, 휴지, 물티슈, 병따개가 있었습니다.

 

식사 종류는 돼지국밥, 돼지갈비탕, 순대국밥이 있고 안주류는 갈비수육, 편육이 있어요

안주는 전에 먹었을 때와 또 변동이 있네요

몇 달 전에 먹었을 때는 냉 제육, 제육구이, 순대, 편육이 있었는데 편육만 살아남고 다 없어졌어요

대신 갈비수육이 생겼네요

 

지인이 주문한 돼지국밥입니다.

맑은 국물에 고기와 파가 많이 들어있어요

나중에 지인에게 맛은 어땠냐고 물어보니 담백하고 진국이라고 하더라고요

 

조현우국밥은 저염이라 간이 심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곳에 가면 짜거나 간이 쎈 곳이 있는데 조현우국밥은 본인 기호에 맞게 맞춰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사장추천 간 맞추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순대국밥입니다.

겉으로 봤을 때는 매운게 아닌가 싶었죠

국물을 한 숟가락 먹어보니 살짝 매운 정도? 크게 맵지 않았어요

국물은 돈사골육수와 돼지갈비육수를 섞고 살코기만을 이용해 깊은 맛을 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정말 담백했고 양도 많았어요

 

조현우국밥은 건강한 국밥 같습니다.

맛도 있고 혼밥이 가능한 조현우국밥 강추합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