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정백정참숯구이&홍콩포차(메뉴/가격) - 내돈내산/삼겹살/분위기 좋은/세종대/건대/어린이대공원역/화양동 가성비 맛집

행복담기 2022. 12. 5. 01:36
728x90
반응형

정백정참숯구이 & 홍콩포차

영업시간 (일~목)17:00 - 06:00 / (금, 토)17:00 - 07:00

라스트 오더 (일~목)05:00 / (금, 토)06:00

어린이대공원역 4번 출구에서 426m

 

지나다니면서 분위기가 좋은 것 같아 방문해보자 생각만 하고 있다가 이제야 방문을 하게 됐네요

 

1층과 2층에는 초대형 TV로 월드컵도 보면서 응원을 할 수 있어요

늦게까지 운영을 하기 때문에 6일 날 경기하는 한국 vS 브라질의 월드컵 16강 경기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안에 들어가니 벚꽃에 전구가 멋진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그리고 입구 쪽에는 신기하게 생긴 대형 난로가 있었어요

 

메뉴판에는 정백정참숯구이와 홍콩포차 메뉴가 같이 있어요

세트메뉴는 삼겹살 칠레산, 소고기 국내산으로 가격이 착해요

돼지고기 세트메뉴는 삼겹살, 목살, 대패 중에 2가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3명 이상이면 2시간 동안 맘껏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도 주문이 가능하네요

젤 좋았던 것은 고기 한판 주문시 셀프라면 1개가 무료 서비스!!!

홍콩포차 메뉴도 탕, 찌개, 볶음, 구이, 튀김, 전, 마른안주, 과일 등 엄청 많네요

 

고기를 주문하니 기본 상차림이 세팅이 되었어요

그 외에 상추, 김치, 고추 등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수프도 셀프입니다.

 

숯불 위에 숨구멍이 있는 뚜껑을 닫아 놓았더니 금방 달아오르네요

좋은 숯에 색도 아주 끝내줍니다.

숯멍해도 되겠어요 ㅎㅎㅎ

 

돼지고기 세트 한판(라면 서비스) - 25,000원

삼겹살과 목살을 선택했는데 두툼하게 초벌구이까지 해서 나왔어요

고기가 바로 나오지 않아 의아했는데 메뉴판 뒷면을 보니 초벌구이 시스템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속까지 구워졌다고 하는데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고기마다 상태가 다 달랐어요

그래도 초벌이라 그런지 빨리빨리 구워지네요

고기는 칠레산이라고 적혀있지만 품질면에서는 굿입니다.

잡내도 없고 육즙에 식감이 최고였어요

 

먹다가 라면 서비스가 생각나서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스낵면과 진라면 매운맛이 있다고 하시네요

진라면 매운맛으로 Get~

 

신기하게 냄비에 끓여먹는 라면이 아니라 한강라면 기계로 라면과 수프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물 양이 맞춰지고 시간 타이머로 알아서 되기 때문에 너무 편한 것 같아요

 

라면에 고기도 잘라 넣고 ㅎㅎㅎ

왜 이렇게 맛있던지...


정백정숯불구이 & 홍콩포차를 왜 이제야 방문했는지... 후회가 될 정도로 괜찮았어요

젊은 학생들이 많았지만... 그래도 단골 예약하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