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연어시장 군자점(메뉴/가격) - 내돈내산/무한리필/참치/참다랑어/군자역/능동맛집

행복담기 2022. 11. 7. 04:22
728x90
반응형

연어시장 군자점

영업시간 14:00 - 24:00 (월요일 휴무)

군자역 6번 출구에서 73m

 

군자역에서 뭘 먹을까 두리번거리다가 찾은 연어시장...

 

연어시장 입구에는 동안은 신분증 검사를 한다고 합니다.

문구가 너무 재밌어요

연어시장은 KBS 생생정보에서 석계본점을 촬영했었네요

 

2층으로 올라가면 생각보다 큰 내부가 눈에 들어옵니다.

 

연어시장 무한리필 메뉴는 생연어 무한리필과 생연어+참치+김치전+샐러드+떡볶이 무한리필 그리고 세트 주문시 생맥주도 무한리필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단일 메뉴도 있고 참다랑어 세트와 사이드 메뉴, 식사까지 가능합니다.

주류 종류도 많네요

 

주문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락교, 초생강, 타르타르소스, 소금장, 김, 떡볶이, 김치전, 샐러드가 세팅이 되었어요

이 모든게 무한리필이라니 넘 행복하네요

 

그리고 준비된 연어+참치 세트~

먹음직스럽게 플레이트 되어 나옵니다.

 

연어 윤기가 보이나요?

대부분 뷔페에서나 먹다가 연어시장에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뷔페에서 먹는 연어는 얇게 잘랐다면 연어시장 연어는 두툼합니다.

두툼해서 식감도 좋았고 입안에서 뭔가 향이 확 풍겨서 너무 좋았어요

참치도 굿굿~

 

두 번째 리필입니다.

역시 연어를 많이 먹다 보니 느끼함은 어쩔 수 없나 봐요

그래도 두 번째까지 다 먹고... 세 번째는 참치만 달라고 했어요

떡볶이와 김치전, 샐러드도 한 번씩 리필을 했네요

ㅎㅎㅎ 배가 너무 불러 한참을 걸어 다녔어요

 

연어시장은 포장도 가능하고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해시태그를 걸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한 팀당 불초밥 4ps를 줍니다.

 

가격 대비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연어시장 군자점 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