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중랑구]유가네닭갈비 태릉묵동점 - 내돈내산/태릉입구역/묵동맛집

행복담기 2022. 11. 8. 00:12
728x90
반응형

유가네닭갈비 태릉묵동점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21:00

태릉입구역 8번 출구에서 329m

 

중랑장미공원에 운동하러 갔다가 방문한 유가네닭갈비 태릉묵동점...

건물 2층에 위치해 있고 매장이 깔끔합니다.

 

해시태그를 인스타나 페이스북, 블로그에 넣으면 치즈/음료/모듬떡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네요

 

초반 세팅 없이 반찬은 처음부터 원하는 것을 원하는 만큼 그릇에 담으면 됩니다.

 

물김치와 어묵국물, 김치, 쌈무, 김치, 마늘, 상추, 쌈장까지 전부 가지고 왔어요

 

주방에서 조리해서 나온 유가네닭갈비입니다.

콘치즈닭갈비와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유가네닭갈비 처음 먹어보는 거라면 기본을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셨어요

9,500원이라는 가성비가 굿이네요

추가한 쫄면과 함께 쉐킷쉐킷 해줍니다.

 

상추에도 싸 먹어보고 쌈무에도 싸 먹어보고 쫄면도 먹어보고~

닭고기는 잡내도 없고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먹다 말고 도중에 볶음밥을 하나 주문했어요

닭갈비의 소스와 김가루에 볶아지는 볶음밥은 안 맛있을 수가 없네요

기다리며 군침이 꼴깍꼴깍~


운동을 하고 배고픈 상태로 먹어서인지 더더더 맛있었고 정신없이 먹은 것 같아요

깔끔한 매장에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즐겁게 먹었습니다.

 

유가네닭갈비 태릉묵동점 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