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성동구]육회바른연어 왕십리점(메뉴/가격) - 내돈내산/덮밥/초밥/왕십리역/행당동맛집

행복담기 2022. 11. 24. 02:35
728x90
반응형

육회바른연어 왕십리점

영업시간 11:00 - 24:00

왕십리역 9번 출구에서 123m

 

왕십리역에서 내려 버스를 타려다가 정류장 앞에 있는 육회바른연어를 보고 들어갔네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매장 내부가 심플하면서 깔끔합니다.

 

육회바른연어는 무한리필부터 육회, 연어 단품, 세트, 초밥, 덮밥, 점심특선,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SNS 홍보 이벤트 참여시 육회초밥 3p or 음료를 서비스로 주네요

메뉴판에 원산지가 표기되어 있어 좋았어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육회 한접시가 나왔네요

다른 곳에서는 보통 날계란을 육회 가운데이다가 플레이팅 해주는데 육회바른연어는 따로 나왔어요

아마 취향에 맞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배려가 아닐까요?

육회에 흑임자 소스?? 처음먹는 조합이었는데 육회의 고소함과 흑임자의 고소함이 이렇게 어울릴 줄이야...

육회바른연어는 사골 국물이 나오는데... 향이 엄청 진했어요

셀프로 2번은 더 먹은 듯싶네요

 

빈속에 육회와 소주만 먹다 보니 안 되겠다 싶어서 육바연KING 육회유부초밥을 주문했어요

크기는 일반 유부초밥의 2배 정도에 육회가 얹어있어 한입으로 먹기 힘드네요

지인이 한입으로 먹으려다가 결국에는 잘라먹었다는... ㅎㅎㅎ

 

육회바른연어는 전체적으로 가격도 괜찮았고 맛도 좋았어요

육회와 연어를 좋아하는 대식가들은 무한리필로 드시면 될 듯합니다.

다음에는 연어도 먹어봐야겠네요

 

간단한 식사와 간단한 술안주... 육회바른연어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