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황실짜장(메뉴/가격) - 내돈내산/짜장면/탕수육/고량주/강변역/동서울터미널/중국집/중화요리/구의동맛집

행복담기 2022. 11. 2. 05:47
728x90
반응형

황실짜장

영업시간 10:00 - 21:00

강변역 4번 출구에서 155m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황실짜장~

 

동서울터미널과 강변역 근처 건물 2층에 자리 잡고 있었어요

 

식당 크기는 아담했고 내부는 깔끔하네요

 

황실짜장 메뉴는 면류, 밥류, 요리류, 세트류로 구분되어 있어요

일반 기본 짬뽕은 없고 해물짬뽕이 메인인가 봅니다.

 

테이블에는 식초와 간장, 고춧가루가 있어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양파...

 

짜장면입니다.

큼지막한 양파와 조그마한 고기가 들어가 있네요

한 젓가락 먹는 순간 아~ 왜 상호에 짜장이 들어갔는지 이해가 갔어요

춘장 맛이 대박!!!

 

탕수육(小)입니다.

황실짜장은 부먹으로 나오네요

개인적으로는 찍먹을 좋아합니다.

탕수육은 찹쌀 베이스라서 쫄깃쫄깃하고 소스는 파인애플이  들어가 새콤달콤 했어요

술안주로 딱!!!

안주가 있으니 술도 시켜봐야겠죠

 

고량주입니다.

50도의 강력한 도수를 자랑하네요 ㅎㅎㅎ

첫 잔 마셨을 때는 느낌이 싸했는데 계속 마시다 보니 적응이 되더라고요

 

 사장님께 요청한 짬뽕국물 바로 가져다주셨어요~

 

먹다 보니 술이 남아 추가 주문한 군만두...

아주 적절하게 구워졌네요

맛은 아는 맛으로 소소했지만 식감으로 커버가 되었어요

 

깔끔하게 싹싹 비웠네요

고량주도 두 병이나 마시고...

그게 다 음식이 맛있어서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황실짜장 굿!!!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