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이화만두(메뉴/가격) - 내돈내산/군자역/세종대/건대/어린이대공원/능동맛집

행복담기 2022. 10. 30. 02:24
728x90
반응형

이화만두

영업시간 11:00 - 20:00 (일요일 휴무)

군자역 6번 출구에서 251m

 

만두가 먹고 싶어 방문한 이화만두...

역시 갈 때마다  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네요

이화만두는 재료 소진시 영업이 종료가 됩니다.

오후 6시에서 7시 사이에 지나가다 보면 문이 닫혀있는 날이 대부분이었어요

 

이화만두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가격이 1,000원씩 인상이 되었어요

 

찜기에서는 김이 모락모락 나고 사장님들은 포장을 하고 계시네요

포장된 만두를 가지고 집으로 gOgO

 

단무지와 , 간장, 젓가락이 들어 있어요

 

이화만두는 왕교자입니다.

사진만 봐도 군침이... ㅎㅎㅎ

 

고기만두입니다.

얇은 만두피에 속이 꽉꽉 들어차 있어요

고소하고 맵지 않아 아이들한테 안성맞춤이네요

 

김치만두입니다.

고기만두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김치만두에 한표!!!

얇은 만두피에 속이 비쳐 빨리 먹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어요

김치만두는 일반 기성품보다는 약간 더 매콤합니다.

그래서 더 중독성이 있는 것 같아요

육즙 때문에 윤기도 좌르르 흐르고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만두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이화만두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