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알마트포장마차(메뉴/가격) - 내돈내산/재방문/길거리포차/건대/세종대/잔치국수/꼼장어/군자동맛집

행복담기 2022. 10. 25. 00:34
728x90
반응형

알마트포장마차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300m

광진광장 버스 정류장 근처

 

6월에 방문하고 다시 재방문했네요

그새 가격이 전체적으로 올랐어요 ㅎㅎㅎ

하지만 소주 가격은 아직도 3,000원이라는...

 

잔치국수입니다.

나오자마자 빨리 먹고 싶어 사진도 안 찍고 휘휘 저었네요

양이 엄청나죠?

양념장을 한 숟가락 넣으면 딱 간이 맞습니다.

먹다 보니 술안주가 부족한 것 같아 꼼장어를 시키고 사장님과 대화를 하기 위해 자리를 이동...

 

꼼장어입니다.

적당하게 잘 익혀 식감도 오독오독하고 양념도 맛있어요

전에는 고추가 들어가 있어 살짝 매콤했는데 이번에는 고추는 없네요

매콤한걸 좋아하긴 하는데 고추가 안 들어 가있는게 풍미를 더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소주를 몇 병을 마신 건지...

누가 보면 제가 다 마셨다고 오해하겠네요

 

알마트포장마차는 오랜기간 동안 장사를 하셨고 사장님 부부께서 친절하시고 대화를 하다 보면 친근하셔서 단골이 많은 곳입니다.

먹다 보면 엄마, 아빠 이러면서 학생들이 들어오는데 처음에는 진짜 아들, 딸인지 알았다는...

 

조만간 재방문하겠습니다.

알마트포차 강력 추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