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일품양평해장국 군자점 - 내돈내산/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군자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2. 13. 16:39
728x90
반응형
일품양평해장국 군자점

영업시간 09:00 - 21:00

주차 가능

 

일품양평해장국 군자점은 집 주변이라 자주 방문하는 곳 중에 한 곳입니다.

 

매장 내부는 깔끔합니다.

2인테이블부터 6인테이블까지 있어요

 

양평해장국 유래와 선지해장국에 대한 설명도 친절하게 잘 적혀있네요

맏이는 양평해장국, 둘째는 뼈해장국, 막내는 얼큰순대국...

체인점 답게 양평해장국 외에도 뼈해장국과 순대국이 보입니다.

 

11월 마지막날 갔었는데 그 사이에 가격이 올랐어요

작년 초중반에 1,000원이 인상되었었는데 올해 12월에 다시 인상이 되어 이제는 만원이 되었네요

예전에는 그러려니 했는데 요즘에는 1,000원 차이가 너무 와닿아요

 

김치와 깍두기와 함께 특제소스가 나오는데 메뉴판 뒤쪽에 보면 조제 방법이 있습니다.

다진마늘과 다진겨자는 들어가 있으니 테이블 위에 있는 고추절임, 들깨가루, 고추씨기름을 기호에 맞게 섞으면 더욱더 맛있을 겁니다.

 

팔팔 끓는 양평해장국이 나왔어요

국물에 가려 내용물이 안 보입니다.

 

짜잔 휘휘 젓고 들어 올리니 내용물이 풍부하게 보이네요

국물은 개운하고 두툼한 고소한 선지와 양이 너무 좋았어요

물렁물렁한 선지와 양의 식감에 싱싱한 콩나물과 파의 아삭함이 조화를 잘 이룬다고 생각이 드네요

 

추운 겨울 따뜻한 해장국을 순삭 했네요

깔끔하죠?

 

일품양평해장국은 개운한 맛이 좋아 자주 먹었는데 아쉬점이 생겼다면 가격이 올라 버렸어요

 

 

일품양평해장국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