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장원칼국수(메뉴/가격) - 내돈내산/닭칼국수/바지락칼국수/멸치칼국수/김치전/서리태콩국수/세종대/군자동맛집

행복담기 2022. 7. 21. 01:30
728x90
반응형

장원칼국수

영업시간 (평일)11:00 - 20:00 / (주말)11:00 - 16:00

군자역 7번 출구에서 580m

 

군자역 갈 때마다 보기만 했지 첫 방문이네요

 

테이블은 4인 테이블 2개, 2인 테이블 8개가 있습니다.

2인 테이블은 따닥따닥 붙어있어요

 

장원칼국수 메뉴

닭칼국수/멸치칼국수/바지락칼국수/김치전/열무냉면/콩국수

 

바지락칼국수는 6월부터 8월까지는 식중독 위험으로 인해 판매를 하지 않고 있네요

겉절이 김치도 판매하고 있어요

 

반찬은 김치 한 가지만 나오는데 응근 매워요

매운거 못 먹는 사람들은 국물에 중화시켜 먹어야 할 정도네요

저도 매운걸 좋아하지만 먹으면서 땀이 날 정도입니다.

그래도 중독성이 있어요

 

대표 메뉴인 닭칼국수입니다.

맑은 국물에 탱탱한 면발과 고소한 김가루까지 올려져 있어요

닭고기는 생각보다 양이 적네요

그릇을 들고 국물을 마셨는데 뜨거운게 들어가면서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

국물 맛은 강하지는 않았는데 깔끔하고 개운했어요

 

서리태콩국수입니다.

서리태콩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국물이 까무잡잡합니다.

삶은 계란 반개가 들어있고 면은 탱글탱글한 칼국수 면이네요

칼국수 면이 응근 콩국물과 조화가 굿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단점을 꼽자면 여름이라 시원한 콩국수를 원했는데 얼음이 없어 시원하지는 않았습니다.

 

세종대학교 후문 쪽에 있어 세종대 학생들도 많이 찾는 곳이네요

김치전도 맛있다고들 하던데 궁금하면서도 사 먹지를 않았어요

배도 불렀지만 주류를 판매하지 않아 막걸리가 없네요

김치전은 비 올 때 막걸리와 마시면 딱인데 말이죠

 

장원칼국수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었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