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스위트앤카츠 런치(런치/디너/주말/가격) - 내돈내산/돈까스뷔페/무한리필/건대/세종대/어린이대공원역/군자역맛집

행복담기 2022. 7. 25. 01:25
728x90
반응형

스위트앤카츠

영업시간 11:00 - 21:00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218m

 

아들이 방학이라 스위트앤카츠에 방문했어요

스위트앤카츠는 생방송오늘저녁, 2TV생생정보에 방영이 됐었고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예능프로그램에서 양치승 관장님이 직원들과 먹방을 한 곳이기도 하죠

 

평일 디너나 주말에는 치즈돈까스까지 무한리필이라는...

런치 시간은 11:00 - 17:00이며 6,000원에 도시락 포장까지 가능하네요

가성비 굿이죠??

 

샐러드바 벽면에 이용방법이 있네요

입장하게 되면 계산부 터하게 됩니다.

원산지 표기도 잘 되어 있어요

 

2시쯤 방문해서 인지 사람들이 많이 빠진 상태였어요

그런데 먹는 중간중간 여섯 테이블 정도 들어왔다는...

 

음료는 금액을 따로 지불해야 합니다.

 

계산을 하고 난 뒤 샐러드바로 갔는데 맛있어 보이는게 왜 이렇게나 많던지...

뭘 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해봅니다.

 

돈까스는 손바닥만한 크기이며 대량으로 해놓지 않고 손님 수와 비례해서 조금씩 하시는 것 같았어요

그래야 따뜻하고 바삭한 돈까스를 먹을 수 있겠죠

 

잔치국수용 소면과 육수까지 ㅎㅎㅎ

 

우선 따뜻한 크림수프로 위를 달래고...

 

돈까스와 새우튀김, 맥앤치즈볼을 먼저 먹어봅니다.

등심돈까스에는 국산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더 맛있게 느껴지고 신뢰가 가네요

맥앤치즈볼은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어요

아들은 살짝 맵다고 반만 먹었네요

 

떡볶이에 토마토파스타, 그리고 아들이 좋아하는 치킨입니다.

떡볶이 떡도 탱글탱글 파스타도 후루룩~ 왜 이렇게 맛있던지 본의 아니게 폭식을 하게 되네여

 

알리올리오, 맛살카츠, 맛살, 소세지, 훈제오리, 랍스타마요밥입니다.

다른 돈까스 뷔페에서 이 가격에 이만한 종류의 음식을 먹을 수 있을까? 또 한 번 생각해보게 만드네요

 

아들은 시원한 냉육수, 저는 뜨끈한 오뎅국물로 먹었어요

오뎅에 김치까지 들어가니 정말 맛있네요

 

초코타르트와 츄러스로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열대과일인 리치가 있었는데 까먹기 귀찮았고 배가 불러서 Pass 했어요~

아들은 많이 먹어서 결국에는 소화제까지 먹었네요

 

전체적으로 맛도 평타 이상이고 가성비도 좋아 굿입니다.

조만간 디너나 주말에 방문해보고 다시 포스팅해드릴게요

 

스위트앤카츠 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