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호아다오 HOADAO(메뉴/가격) - 내돈내산/베트남음식/소곱창쌀국수/분짜/사이공맥주/건대/세종대/화양동맛집

행복담기 2022. 7. 18. 10:16
728x90
반응형

호아다오 HOADAO

영업시간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건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253m

 

방문자와 블로그 리뷰가 많고 평점이 높은 호아다오를 방문했어요

2층과 3층을 운영하고 있는데 건물에서부터 포스가 심상치 않네요

강남에서 유명한 땀땀쌀국수 본점 메인쉐프가 오픈한 호아다오...

 

들어가는 입구에는 리뷰와 메뉴가 있는 입간판이 있어요~

 

입구에서부터 2층으로 가는 길에도 이국적입니다.

 

매장 내부도 베트남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테이블간 간격도 넓고 단체로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이 중간에 딱 자리하고 있었어요

2층에 손님이 가득 차면 3층으로 안내한다고 하네요

 

호아다오 메뉴

프리미엄 왕갈비 쌀국수/매운 소곱창 쌀국수/숯불 직화 소고기 쌀국수/ 매운 쪽갈비 쌀국수/매운 우삼겹 쌀국수/양지와 우겹살 쌀국수/우겹살 쌀국수/양지 쌀국수/숯불구이 돼지고기 덮밥/분짜/베트남식 돼지갈비 튀김/베트남식 매운 돼지갈비 튀김/왕새우튀김/코코넛쉬림프 & 크리스피롤/짜조

 

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1인 1메뉴 주문시 면, 숙주, 육수가 무한리필입니다.

먹는 양이 많다면 더더욱 굿이겠죠~

 

테이블에는 해선장 소스와 칠리소스가 구비되어 있어요

 

매운 소곱창 쌀국수입니다.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데 1단계인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맵찔이 친구도 국물을 먹고 살짝 매운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하네요

매운맛을 아예 싫어하시는 분들은 맵지 않게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소곱창 쌀국수는 곱창이 튼실하게 들어가 있었고 곱창의 특유의 잡내도 없어 좋았어요

그리고 곱창이 질기지 않아 국수와 먹었을 때 식감이 굿입니다.

 

분짜입니다.

고기 밑에 면이 깔려있는데 고기의 양이 많다 보니 보이지 않네요

고기는 불맛을 입혔어요

채소도 싱싱하고 새콤달콤한 피시소스에 적당히 찍어 먹으니 최고입니다.

없던 입맛도 살아난 듯 ㅎㅎㅎ

짜조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분짜에 포함되어 있는 사진을 보고 이거다 싶었죠

 

베트남 분위기 식당에 베트남 음식에 베트남 맥주까지...

사이공, 사이공 스페셜이 있는데 같은 가격이라 스페셜로 주문했어요

사이공 맥주는 처음 마셔봤는데 부드럽게 넘어가네요

 

ㅎㅎㅎ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양이 많아 리필은 엄두가 안났어요

 

호아다오는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네요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 강추~ 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